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리얼리티 트랜서핑의 비밀 하루하루 써가는 후기와 내용 정리

by Alwaysgrowth 2023. 10. 5.

내가 리얼리티 트랜서핑의 비밀을 기록하는 이유

제가 리얼리티 트랜서핑 1 2 3 권을 모두 읽고 서평? 혹은 내용 정리를 하겠다고 결심한 이유를 먼저 말씀드립니다.

 

요즘따라 외부 환경의 사건에 감정적으로 대하게 되고, 그런 모습이 이전의 제 모습을 다시 찾아야겠다는 생각이 들게 했기 때문입니다.

 

세상이 제게 던져주는 일에 무심하게 혹은 감사하게만 반응을 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기분나쁜 일에서 기분 좋은 일로 주의를 돌리고, 주변 사람들에게 감사함을 느끼며 더욱 성실하고 정직하게 대하고, 풍족함에서 우러나오는 나눔을 실천한다면, 더 성공적인 인생을 바라지 않더라도 자연히 찾아올 것 입니다.

그래서 제 주의를 제가 원하는 곳에 놓아두고, 감사하며, 제 인생을 컨트롤하는 것이 필요하겠다는 생각이 자주 들어 다시금 리얼리티 트랜서핑, 바딤 젤란드를 꺼내들었습니다.


인생의 주사위를 보고 반응하는 것에서 벗어나,
인생의 주사위를 던져야 한다.

우리의 세계는 '비물질공간'과 '물질공간'으로 이뤄져있습니다.
우리의 몸이 위치하는 세계가 물질공간이라고 한다면, 비물질공간은 우리의 생각 혹은 무의식이 존재하는 공간입니다.

우리는 물질공간 속에서 열심히 노력하지만, 실제로 내게 일어나는 일들은 비 물질적인 공간에서 내게 던져주는 것이나 다름없습니다.
왜냐하면 내가 외부에 물리적인 힘을 행사해서 바꿀 수 있는 것이 있더라도, 그것이 어떻게 작용할 지 결정하는 것은 내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우리가 물질공간, 개개인의 우주속에서의 물질공간에 영향을 끼칠 수 있는 정도, 영향력은 아주 미미합니다.

비 물질공간에서 우리가 끼칠 수 있는 영향에 비하면 말이죠.

따라서 물질공간에서의 노력은 중요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비 물질적인 공간에서 내게 던져지는 것도 있다는 것을 이해하며 인정해야됩니다.

그리고 동시에 그것 또한 통제하기 위해 매커니즘을 배우고, 실제로 실험해보아야합니다.

 

왜냐하면 원하는 인생을 살기 위해서죠.

 

원하는 인생을 살고 싶다는 생각, 원하는 인생을 살 수 있다는 생각을 한 번 이라도 해보신 분이라면 이 책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책은 우리가 깨어있지 않은 상태, 무의식적으로 행동하는 상태, 무의식적으로 행동하는 줄 알았지만 그것 또한 누군가의 의식적인 작용에 의해 행동하는 상태임을 알게하고, 깨어나게 하고, 자신의 무의식에 영향을 주는 매커니즘을 배워서 원하는 인생을 살게 하기 위해 쓰여졌습니다.

 


인간의 사념 에너지 + 특정 조건 + 가능태 공간의 섹터를 물질화

먼저 제가 쓴? 혹은 저자가 작성한 단어의 정의를 먼저 정하고 가겠습니다.

혹여나 이 책을 읽으신 분께서 다른 고견이 있으시다면 함께 나눠보면 재미있을 듯 합니다.

*인간의 사념에너지란?

제가 생각하는 인간의 사념 에너지는 단순히 이야기하면 주의가 집중된 생각입니다.

단순히 지나가는, 자신의 집중이 전혀 되지 않는 섬광같은 생각이 아닙니다.

자신의 감정이 들어가고, 그것에 대해 최소한 30초 이상 생각하는 것이 사념 에너지라고 부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정 조건이란?

영혼과 마음이 일치되는 상태입니다.

이 책에서의 영혼은 느낌, 직감, 무의식 등 다양한 언어로 유사하게 표현할 순 있습니다.

하지만 직접 책을 읽으시고 저자가 말하는 영혼에 대한 뉘앙스를 파악하시는 것이 더 좋습니다.

제가 만든 식에 대입할 때의 영혼은 느낌, 예상, 직감 정도로 이해해주시면 됩니다.

마음은 논리와 비슷하다고 생각됩니다.

물을 바닥에 부을 때, 물이 바닥과 부딪히고 퍼져나가고, 튀겠다는 경험에서 나오는 논리적인 생각

이것이 마음이라고 표현됐습니다.

그러니 원하는 인생을 살 수 있다고 논리적으로 믿을 수 있는가? 라는 것을 이야기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가능태 공간의 섹터의 물질화

 

**가능태 공간이란?

바딤 젤란드는 과거, 미래, 현재에 발생했고, 발생할 뻔 했고, 발생하기로 된 모든 사건들이 이미 존재해있다고 합니다.

우리 인간들은 그 모든 사건 중 매 순간 하나의 사건들을 경험하며 살아가는 것이라고 합니다.

 

모든 사건들이 존재하는 공간은 정보장입니다.

정보장 속에서 우리의 현재에, 정확히 말하면 우리의 주관적인 인생에 발생할 수 있는 모든 경우의 수를 담은 공간은 가능태 공간입니다.

섹터는 우리의 인생은 하나의 연속적인 필름의 형태가 아닌 무수한 필름 형태로 이루어져있다고 합니다.

 

상상하기 쉽게 이야기하면, 우리가 살아가는 인생이 총 10가지의 매 순간이 다르거나 같은 비디오로 제작되었다고 합시다.

그러면 우리는 하나의 비디오를 정해서 그 시나리오대로 살아갈 것 같지만,

실제로는 1번 비디오의 시나리오대로 살아가다가, 성공한 인생의 시나리오가 써진 10번 비디오로 바꿔서 살아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섹터란?

그래서 섹터라는 것은 1번 비디오를 1번 섹터, 10번 비디오를 10번 섹터라는 의미로 보시면 됩니다.

 

**물질화란?

위에서 이야기했던 것과 같이 우리는 비 물질적인 세계와 물질적인 세계를 동시에 살아갑니다.

우리의 인생 비디오, 시나리오가 변한 비 물질적인 세계의 변화로 인해,

물질적인, 직관적으로 느끼는 인생이 변화했다는 것입니다.


외부 의도와 내부 의도를 인지하자.

외부 의도란?

비 물질적인 세계에서 우리에게 작용하는 힘입니다.

우리의 영혼과 마음이 일치하는 상태가 되면, 우리가 애쓰는 노력으로 인한 것이 아닌 '운'이라는 것으로 부를만한 상황들이 연출됩니다.

 

그 운이라는 것은 자연 혹은 세상 혹은 타인이 내게 주는 것입니다.

그것을 자연, 세상, 타인에게 주게 만드는 것

그것이 외부의도입니다.

 

추가로 외부 의도는 무의식적으로 바꿔말하면 의식적인 노력이 들어가지 않은 자연스러운 행동 혹은 생각이 될 것입니다.

 

아마 자연과 세상,사회,경제 등에는 의식적인 노력이라는 것이 없을것입니다. 장담은 할 수 없지만요.

 

그렇다면 자연, 세상, 타인의 무의식에 영향을 끼치는 것이 외부의도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내부의도란?

내부의도는 내 안에서 무언가를 하겠다고 결심해서 의식적인 노력을 하는 것입니다.

무언가에 몰입된 상태로 지속적으로 행동하는 것은 외부의도라고 볼 수도 있을것입니다.

하지만 그 전에 집중하기 위해 무언가를 세팅하는 것은 내부의도라고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청소나 해볼까? 청소가 하고싶네?는 외부의도로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꼭 청소를 해야돼, 손님이 오니까 청소를 해야돼, 와이프가 시켰으니까 청소를 해야돼. 는 내부의도로 볼 수 있습니다.

 

가슴 혹은 머리에 와닿는 표현이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어느정도의 뉘앙스 전달이 되었길 바랍니다.

 

적으면서 보니, 타인의 시선 혹은 타인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한 책임감 등 행동의 본질적인 동기가 외부에서 온 것은 내부의도일 수 있네요.

 

외부에서 온 행동은 내부의도가 되고, 내부에서 온 행동은 외부의도를 불러일으킨다.

 

조화가 잘 맞아 잘하면 자연스러운 말이 될 수 있겠네요.